CROWN INTERVIEW

인터뷰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Seokjin Ha

탤런트, 영화배우

EDITOR  
몸매, 외모, 지적인 매력까지 모든 것을 갖춘 배우 하석진. 자신을 포장하지 않고 진솔하게 소통하며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그를 만나봤다.

3월 인터뷰 하석진 탑  

Q. 182cm의 훤칠한 신장을 가지고 계신데, 성장기에 잠은 많이 주무셨는지 궁금합니다. 성장에 도움 된 생활습관이 궁금합니다.


지금은 종종 잠을 못들 때도 있지만, 어렸을 때는 늘 비교적 일정한 시간에 잠들었어요.

그런데 아침잠이 많아서 늘 간발의 차이로 등교시간에 정상등교/지각을 반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웃음)



Q.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데뷔 12년차 배우 하석진’에게 ‘휴식’이란?


도전을 위한 충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충전 없는 도전이란 있을 수 없죠. 그만큼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Q. 촬영을 위해 해외 호텔을 자주 이용하셨을 텐데, 기억에 남는 호텔침구가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호텔 침구가 다 훌륭했지만, 특히 발리에 있는 ‘뮬리아 리조트의 침구 및 목욕가운’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Q. 최근 성공하는 사람들만의 숙면비법들이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하석진씨만의 숙면 비법이 있을까요?


오히려 저만의 숙면 비법이 있었으면 좋겠네요.(웃음)

저는 ‘자기 전에 기분 좋은 상상을 하는 것’이나 ‘간단히 마시는 술 몇 잔’이 잠을 잘 때 가끔 도움이 되더라고요.



Q. 신중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스타일을 가진 것 같습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얼마나 그 물건을 자주, 유용하게 이용할 것인지를 예측해보고 구매하고 있어요.



Q. 침구를 구매할 때 이불, 베개, 토퍼 등 다양한 침구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가장 신중하게 구매하시나요?


구매를 많이 해본 건 아니지만, 침구 중에서는 이불을 가장 신중하게 구매합니다.

우리나라가 4계절이 워낙 뚜렷한지라 계절에 맞는 이불 선택이 충분한 숙면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거든요.



Q. 인테리어 소품 설치, 몰딩 작업, 침대 자체 제작 등 셀프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은 것으로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를 직접 제작 하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예전에는 직접 했는데, 요즘엔 그냥 업체에 맡기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데

그에 비해 결과물이 항상 만족스럽지는 않더라고요.



Q. 크라운구스를 알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혹은 본인의 침구로 크라운구스를 선택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전현무 형이 추천을 해줬습니다. 매 주 방송을 함께하고 있어서 많이 친해졌는데 크라운구스 침구를 무척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상당한 인지도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여서 더욱 신뢰감이 들어서 선택했어요.

3월 인터뷰 하석진 아래  

Q. 크라운구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셨을 때, 디자인에 대한 부분을 섬세하게 고려해주셨는데 어떤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를 선호하시나요?


화려하지 않고 단순하고 시크한 색상의 남성적인 인테리어를 선호합니다. 아직은 시도 못했지만요.(웃음) 그래서 그레이 컬러의 커버를

선택했습니다. 조만간 새집이 생긴다면 제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해보고 싶네요.



Q. 크라운구스는 세계 최고급 원단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크라운구스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신 후 느낀 점이 궁금합니다.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어느정도냐면 아침에 침대를 떠나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숙면을 하고 있습니다.

피부와 닿는 느낌도 너무 좋아서, ‘아 참 잘 골랐다! 크라운구스를 만나서 다행이다’란 생각을 하고 있어요. 또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점은 침실에

아무런 인테리어도 하지 않았는데, 침구세트만으로도 침실이 뭔가 프리미엄 분위기가 풍겨서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Q. 크라운구스 제품을 주변인에게 추천을 해 주고 싶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요즘 결혼준비를 하는 동료들이 많은데 그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그 분들 모두 저처럼 만족하실 거라 생각해요. 저에게 추천해줘서 고맙다는 칭찬까지 들을 것 같아요.

사용중인 제품

       

크라운패키지 구성상품

크라운패키지 (K) / 플레인 그레이 커버세트 + 직사각형 800g 샴 * 2ea

직사각형 샴 커버 플레인 화이트 * 2ea + 플레인 화이트 K 커버세트

VIEW